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샤오미 보다 뛰어난 zmi 보조 밧데리 10000 mah

가성비가 샤오미 보다 뛰어난 zmi 보조 밧데리


샤오미 보다 뛰어 난 보조 밧데리 zmi 보조 밧데리 


전체적으로 보면 샤오미 10400과 비슷한 성능에 샤오미 5000 밧데리와 비슷한 크기 입니다.

그리고 외형은 도자기 같이 처리 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같은 메탈 제질은 아닙니다.


아래에 제가 비교해 드릴건데 샤오미 5000 밧데리와 아주 유사합니다. 그런데 성능은 샤오미 10400 밧데리와 비슷해서 가성비는 샤오미 보다 좋습니다.













샤오미와 비교해 보시면 비슷합니다.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샤오미는 메탈 제질이라서 기스가 자나는데 zmi 보조 밧데리는 도자기 같은 느낌으로 플라스틱 처리 했습니다.


크기도 비슷하고 포트도 비슷합니다.


zmi 에서 샤오미 납품


이유가 있었습니다. zmi는 샤오미 자회사 입니다. 그러니깐 샤오미에서 제조하는게 아니고 zmi에서 샤오미로 납품하는 보조 밧데리가 샤오미 밧데리입니다.


zmikorea 에서 직접 판매에 나서면서 샤오미 보다는 가성비가 좋고 몇가지 단점을 보완해서 나온겁니다. 확실히 그래서 가성비가 좋을수 밖에 없고 또한 샤오미 보조 밧데리를 만들어서 납품하는 회사이니 이점이 있는 겁니다.


가격도 무척 착합니다. 지금 각종 소설 커머스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리뷰를 진행중인것 같습니다 . 슈퍼 블로그라는데서 몇몇 리뷰 했는데 역시 성의 없이 했네요.


뭐시기 블로그는 항상 공짜로 기기 받거나 돈받고 리뷰 하면서도 정말 성의 없이 회사를 알아 보지도 않고 제품 받은 외형 그리고 테스트기 연결하고 그렇게 마무리 했네요.


샤오미 보조 밧데리 구입하시고 하시는 분들은 zmi 보조 밧데리 한번 구매를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같은 공장에서 나오고 또한 2만원대 밧데리에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심지어 종이 포장지도 비슷합니다. 다만 zmi로 되어 있는가 아니면 mi로 되어있냐는 차이에 디자인은 조금 다릅니다. 애플 패밀리 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샤오미를 선택하시고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zmi 보조 밧데리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