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터치펜 중에 브러쉬 터치펜 있어서 리뷰 합니다.
기존에 제가 보유하고 있는 펜이 DAGi 펜과 Wacom stylus 펜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한 펜이 브러쉬 펜입니다.
기존 펜들은 선을 그리기 위한 펜이라면 붓터치 펜은 색을 칠하기 위한 펜입니다. 그점이 다른 점이며 색을 칠할때 붓으로 색하는 느낌 그대로 나오는 편이라서 편리합니다.
개봉하기
펜은 단순한 포장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구성도 지금 보시는것 외 구성은 없습니다. 다른 구성이 필요하지는 않는것 같고 다만 붓을 별로도 구매할수 없으니 털이 다 빠지면 새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아쉽네요. 그래도 3만원대 제품이니깐 새로 구매하는것도 괜찮을수 있습니다.
포장을 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그냥 펜입니다.
펜 뚜껑을 열면 이렇게 붓은 보이지 않고 펜만 보입니다.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 고민 하는데 그냥 손잡이를 당기면 붙이 나옵니다.
붓이 속에서 나와서그냥 저렇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붓도 일반 붓과 다른 점이 없습니다.
이제 그림을 그려 봅시다.
밑그림까지 붓으로 그리기는 좀 그렇긴한데 전 DAGi펜으로 그리긴 했습니다만 붓터치로 그려도 됩니다. 그리고 화면에 그냥 부드럽게 그리면 됩니다. 붓필 하는 느낌입니다.
실제 붓이기 때문에 느낌도 상당히 좋습니다.
모든 테블렛 , 스마트폰에 거의호환 됩니다. 그리고 사용하시기 무척 편합니다.
색칠을 할때도 편하게 그림을 그릴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고 또 색칠하는 느낌이 진짜 색칠하는 느낌이라서 더 편합니다.
또 붓,펜,연필등 다양하게 선택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림을 전공으로 하시는 분들도 편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손으로 확대 축소등 기본 적인 어플 기능을 이용하시면서 사용하시면 좋은 그림이 나올겁니다.
다른 펜과 비교는 다음 리뷰에서 하고 이번 리뷰는 개방과 기본적인 사용 기를 보여 드렸습니다.
다른 펜과 비교해 보면 더 용도가 정확할것 같습니다.
하나 정도 구입하셔도 괜찮은 펜입니다.
3만원대 펜이라서 저렴하기도 하고요.
본 리뷰는 제품을 지원 받아서 작성한 리뷰 입니다. 단 객관적인 평가를 할예정이며 기존 펜과 비교도 진행하여 객관적 기준으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