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노트 7 랜더링 이미지 등장

갤럭시 노트 7의 렌더링 이미지 가 등장했습니다. 


블랙 오닉스, 실버 티타늄, 블루 코랄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된것 같다는 루머입니다.

이정도면 거의 맞아 들어 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거의 자세한 렌더링이 나왔고 출시 한달 남은 시점에서 나온거라고 거의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거의 갤럭시 S7과 비슷한 모양으로 출시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삼성은 폭망한 갤럭시 S5때를 제외하고는 거의 갤럭시 S시리즈의 모양을 유사하게 유지 하여 왔습니다.


색상이 독특하게 나오진한데 보시면  로즈 골드가 레드 계열로 애플에서 나왔다면 삼성에서는 전통적 블루 계열로 나갈것 같습니다.


블루블랙으로 대박난 폰도 있으니깐요.


위 사진의 출처는 http://www.phonearena.com/news/Samsung-Galaxy-Note-7-with-dual-curve-screen-leaks-out-three-color-variants-revealed_id82823

입니다.


듀얼 엣지로 출시 될것 같은데 왼쪽 하단에 펜이 포함된것까지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의 펜을 제외하고는 혁신적인 면이 없었는데 엣지를 언제 엣지답게 출시 될지 기대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아직은 엣지의 활용방안을 삼성도 모르고 있습니다. 마치 애플의 3D 터치를 애플이 도입하고도 뭘 해야 될지 모르는 애플과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8월 2일 출시된다는데 한달 남았습니다. 이대로 출시된다면 완성도 높은 노트가 될것 같습니다. 그냥 완성도가 높아진 노트


참 방수 방진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물놀이 시즌에 보니깐 방수기능이 편하긴 했습니다.


전체 사양은 

이정도 사양일겁니다. 


전통적으로 갤럭시 노트는 반응이 좋았습니다. 특별한 기대를 하지 않는다면 완성도가 좋아진 갤럭시 노트 정도로 보시면 될겁니다.


아이폰 6S와 아이폰 6S PLUS 정도 차이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016/02/25 - [IT NEWS] - 심상치 않은 G5와 S7의 분위기

2015/06/14 - [스마트폰] - 갤럭시 노트5 디자인이 걱정되는 이유 갤럭시 S6 확대판인가?